Our 2PM

Our 2PM

Welcome To My Blog


I made this widget at MyFlashFetish.com.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Kamis, 04 Agustus 2011

Chan Sung me2day Update


2
AUG 2011
me2photo
대전에 맛있는게 뭘까요..ㅋㅋ배고파서 뭐먹을지 생각중이에요….대전의 유명한음식좀 알려줘요~~@_@/ 오후 5시 15분
me2photo
해가 이뻐서 찍었더니 고인돌같은 다리공사 현장이…ㅋㅋㅋㅋㅋㅋ 오후 5시 5분
사진으로 찍으니까 별로네요… 아 그리고 노래 추천했던거라네요 그럼 Ne Yo의 Go on girl들어보세요ㅋㅋ! 오후 5시 2분
지금 Eric Benet의 India 듣고있는데 차밖으로 보이는 하늘의 구름 사이로 비춰오는 흰금빚 햇빛을받고 희미하게 빛나는 산들 그리고 농장의 풍경이 이렇게 잘 어울릴줄은 몰랐네요 굉장히 따뜻하고 포근하면서 그다지 맑지않은 날씨도 아름답구나라고 생각이 드네요^^오후 4시 50분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